머리숱이 두배는 많아보이는 기념으로다가
2019.01.16


@청담 쌤시크

오늘따라 사진 왜이렇게 뒤죽박죽이지? 아무튼 500년만에 죽어가는 머리에 생기를 불어넣어 주었다

컬이 탱글탱글 잘 나와서 엄청 마음에 들었다구~~~~! 무엇보다 숱 많아보여서 진짜 행복 ^ㅇ^

사실 하루 전 날 태디 머리하러 간대서 그럼 나도갈래 -> 따라가서 -> 갑분펌

늘항상 갑자기 뭘 하면 망하는 징크스(?)가 있는데 오 이날은 최고였어







오빠랑 나란히 머리하고 쉑쉑버거 뿌시러

나도 더블로 먹는건데..... 진짜 맛있어서 맨날 먹을 때 마다 눈물 흘린다 (허언) ㅎㅎ

치즈후라이 진짜 맛  있  다  구~!

머리도 잘되서 진짜 기분 좋았다 이런 머리숱을 가져본 지가 얼마만이야? 응 처음!







기프티콘 써야 할 거 있어서 들른 스타벅스

첫맛은 진짜 맛있는 가나슈 한 세입부터는 빵비율이 너무 적고 초코랑 크림이 꾸덕해서 힘들었다

워낙 배부르기도했고..? 근데 사진보니까 또 먹고싶잖아

오빠 잠못잔다고 쌀 뭐시기 시켰는데 맛있었다 내가 탐내니까 어쩔 수 없이 오빠는 바꿔주고..

극한직업 : 우x인 남자친구








귀욤... 살암헤 굴음





아래부턴 먹을 거 사진 ㅎㅎ


이 뚱카롱이 을매나 뚱뚱하냐면요..~~

사장님 어머니가 직접만드신 스콘이랑

직접 줄 기다려서 사신 맛좋은 뚱카롱 택배로 보내주셨다 감동의 눈물이 콸콸콸~~~!! (브이제이특공대 성우 스타일)

스콘도 고소하니 너무 맛있고 뚱카롱도 너무 맛 좋아 어깨춤이 나는 맛









내 행복~~~~







오늘 본 까치 옆태가 아주 치명적이잖아

이 험난한 세상 잘먹고 잘살길 바란다 이상한거 주워먹지 말구....

갑분까치로 마무리하는 오늘의 ~~ 뽀오스팅~~~


아 그리구 연자육이라는 걸 아빠가 사왔는데 이게 다이어트에 효ㅕ과가 그렇게 좋다고...

그래서 오늘 먹어보았는데 끝맛이 살짝? 고소한 느낌? 근데 약간 맘에 안들어서 깔라만시 새끼손톱만큼 타서 먹고있는데 맛이 괜찮다

오 제발 다이어트좀 시작하자